본문 바로가기
닫기

인권경영 헌장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보기

QUICK MENU


인권경영 헌장

우리원은 지속가능한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환경산업 혁신기관으로 도민 환경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설립된 전라남도 출연기관으로서 인간 존엄과 가치를 존중하는 인권경영을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하나. 우리는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최우선하는 인권경영을 실천합니다.
둘. 우리는 성별, 종교, 나이, 장애, 학력 등의 이유로 고용상의 차별을 하지 않습니다.
셋. 우리는 장애, 성별, 인종, 종교, 국적, 지역, 사회적 신분, 학력, 나이, 직종 등의 이유로 고용 상 차별하지 않으며, 상호 존중과 배려의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넷. 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과 아동노동을 금지합니다.
다섯. 우리는 업무나 계약 상대방, 도민, 지역주민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여섯. 우리는 사업이 행하여지는 현지 주민의 생명권, 거주이전의 자유, 안전에 대한 권리 및 재산소유권을 존중하고 보호합니다.
일곱. 우리는 우리가 생산하는 재화를 소비하는 소비자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여덟. 우리는 환경법규를 준수하고 환경보호와 오염방지를 위해 노력합니다.
아홉. 우리는 전라남도민의 안전한 생활권 보장을 위한 공공건설에 앞장섭니다.
열. 우리는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피해회복과 보호를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평가
결과보기

  •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로고
  • 법인명(단체명): 재단법인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 대표자: 김형순 / 사업자등록번호: 415-82-14551
    주소 : [59205] 전남 강진군 성전면 강진산단로 1길 1
    대표번호 - 061)430-8315 / (일자리사업) 8362 / (분석의뢰) 8346 / 팩스 - 061)434-9454
    Copyright © 2016 Jeollanam-do Environmental Industries Promotion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