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윤리경영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보기

QUICK MENU


윤리경영

우리는 전라남도의 환경산업진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설립된 전라남도 출연기관으로서 지역 환경산업을 선도해 나갈 것을 다짐한다.
이러한 자부심과 책임을 인식하고 환경산업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며, 사회의 책임 있는 일원으로서 깨끗한 윤리경영실천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에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높은 도덕적 윤리의식을 기본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맡은 바 역할을 다해 나가고자 한다.

하나.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환경산업개발과 공익우선의 가치실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창의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한다.
둘. 우리는 모든 업무에 성실한 자세로 임하며 부서간의 협업을 통해 조직 목표 달성에 기여한다.
셋.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환경산업개발과 공익우선의 가치실현을 위해 투철한 사명감과 창의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한다.
넷. 우리는 모든 임직원 개개인의 인격을 존중하여 화목한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공평한 기회 제공 및 공정한 평가를 받도록 한다.
다섯. 우리는 법규를 준수하고 생명체를 보호하며 깨끗한 자연환경을 후세에 전할 수 있도록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평가
결과보기

  •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로고
  • 법인명(단체명): 재단법인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 대표자: 김형순 / 사업자등록번호: 415-82-14551
    주소 : [59205] 전남 강진군 성전면 강진산단로 1길 1
    대표번호 - 061)430-8315 / (일자리사업) 8362 / (분석의뢰) 8346 / 팩스 - 061)434-9454
    Copyright © 2016 Jeollanam-do Environmental Industries Promotion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