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닫기

고객서비스헌장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메뉴보기

QUICK MENU


고객서비스헌장

재단법인 전라남도환경산업진흥원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는 도민 여러분을 위해 완비된 것입니다.
저희 임직원은 지역 환경산업에 관한 연구 역량 강화와 기술력 향상에 이바지하고, 전남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환경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맡은바 임무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고객에게 질 높은 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을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모든 민원을 항상 밝은 미소와 친철함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예의와 정성으로 고객 만족을 추구하겠습니다.
둘.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투명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셋. 우리는 고객을 위해 다양하고 편리한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신속,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넷. 우리는 고객의 정보를 소중하게 관리하고 보호하겠습니다.
다섯. 우리는 진흥원만의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자부심과 열정으로 고객에 대한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 하겠습니다.
여섯. 지역민과 소통하면서 공동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는데 앞장 서 나가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평가
결과보기

  •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로고
  • 법인명(단체명): 재단법인 전라남도 환경산업진흥원 / 대표자: 김형순 / 사업자등록번호: 415-82-14551
    주소 : [59205] 전남 강진군 성전면 강진산단로 1길 1
    대표번호 - 061)430-8315 / (일자리사업) 8362 / (분석의뢰) 8346 / 팩스 - 061)434-9454
    Copyright © 2016 Jeollanam-do Environmental Industries Promotion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